블로그 이미지
김뭉탱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Tag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6. 12. 19. 18:50 정보모음

40대여성알바, 개인차이와 수입?

 

 

 

 

 

 

 

 

 

 

 

 

소기업을 다니고 있지만 적은 월급에

용돈은 항상 부족하기만 한데요...

 

딱 쓸 돈만 쓰는데도 돈은 잘

모이지도 않고, 월급을 받고 있는 건지

헷갈릴 때도 있는 거 같아요.

 

저 뿐만이 아니라 많은 직장인이

여성알바를 찾으면서 하고 있을 거예요.

그래서 제가 하고 있는 알바가

40대알바로도 제격이여서 알려드리려고요.

 

 

 

 

 

 

 

 

 

 

 

 

회사에서 야근을 자주 하시나요?

업무과다로 항상 야근을 해야 하기에

언제 퇴근해야 할지 몰라요.

 

40대여성알바는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전 무리 안하고 자기 전에

1시간만 일하다가 자요.

하루에 평균 5만원은 벌기 때문에

한 달이면 150만원정도 되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타이핑알바이고

홍보글을 내 마음대로 적어서 올리고

내 글에 방문자가 생기면 저한테

수수료와 원고료가 생겨요.

 

글을 쓰면서 돈을 번다는 게

생소할 수밖에 없을 텐데요.

 

요즘은 대부분 어떤 걸 결정할 때

후기 글을 보면서 정하기 때문에

내가 느낀 그대로의 후기식으로

편안하게 작성하면 되더라고요.

 

40대여성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로 자료 받아보기>

한국마케팅아카데미지로 이동합니다

 

 

 

내 글에 방문자가 유입될 때마다

1명당 8천원의 수수료를 받고,

원고료는 1건당 2만원을 받아요.

 

글 쓰는데 소요시간은 개인차가

있는 거 같아요.

 

저는 친구한테 말하듯이

생각하고 편하게 글을 써요.

그래서 글 1개에 30분이면

넉넉하게 쓰고 있어요.

 

 

 

 

 

 

 

 

 

 

 

 

출퇴근 시간에도 휴대폰으로

글을 작성하기 때문에 종종

작성하기도 하고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시작한지 6달정도 되었는데

800만원 넘게 벌었어요.

수습기간에 받았던 월급보다

더 많이 받았네요ㅎㅎ

 

매달 20일에는 회사월급

매달 15일에는 여성알바 수당

한 달에 월급을 두 번 받는 느낌이에요.

 

 

 

 

 

 

 

 

 

 

 

 

처음에는 용돈정도 벌려고 시작했던

여성알바를 이정도 벌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네요~

 

이게 다 일거리를 제공받고

교육영상을 받고 있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때문이어서

별다른 걱정을 안 할 수 있어요.

 

처음에 블로그에 자도 몰랐는데

이제는 일방문자가 600명도 넘어가네요^^

 

 

 

 

 

 

 

 

 

 

 

 

 

저도 처음에 시작하기 전에는

잘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을 했지만

막상 시작하고 보면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들게 될 거요.

 

고액알바에 속지 마시고, 믿을 만한 곳에서

꾸준히 하루에 1시간씩 글 작성하면서

용돈이라도 벌어보세요~

 

아래 아카데미 주소 남겨드릴게요.

자세히 살펴보시고, 무료자료 받아보면서

신중한 선택하세요!

 

 

40대여성알바 자세히 알아보기

<무료로 자료 받아보기>

한국마케팅아카데미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를 작성했으며

이를 통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posted by 김뭉탱